본문 바로가기
축구의 모든 것/해외파 선수 경기 분석

2024/25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바이에른 뮌헨 vs 인테르 밀란 - 김민재 활약상

by averiatyofthings 2025. 4. 10.
반응형

2025년 4월 9일 새벽 (한국 시간), 바이에른 뮌헨은 홈인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4/25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에서 인테르 밀란에게 1-2로 패배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2차전에서 준결승 진출을 위해 인터 밀란을 상대로 승리해야 하는 부담을 안게 되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홈에서 인테르 밀란에게 승리를 내주면서 4강 진출을 위해 2차전에서 승리가 더욱 절실해졌습니다.

 

 

 

 

주요 경기 내용

인테르 밀란은 전반 38분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의 선제골로 앞서나갔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후반 85분 토마스 뮐러의 동점골로 균형을 맞췄으나, 후반 88분 인테르 밀란의 프라테스에게 역전골을 허용하며 1-2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김민재 선수 활약

김민재는 중앙 수비수로 선발 출전하여 75분 동안 활약했습니다. 그는 1회 클리어런스, 1회 슛 블록, 1회 인터셉트를 기록했으며, 경합 상황에서 총 8회 중 4회 승리, 89%의 패스 성공률을 보였습니다. 축구 통계 전문 소파스코어는 김민재에게 평점 6.7점을 부여했습니다 . 하지만 일부 매체에서는 김민재의 플레이에 대해 평점 6.3점 또는 3점과 같이 낮은 평가를 내리기도 했습니다.

2차전 전망

바이에른 뮌헨은 홈에서 1차전을 패배하며 4강 진출에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특히 2차전이 인테르 밀란의 홈에서 펼쳐지기 때문에 더욱 어려운 경기가 예상됩니다. 팀의 주축 선수들의 부상 또한 이번 경기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케인의 결정적인 슛이 골대를 맞고, 다이어의 수비 불안으로 인해 결승골을 내준 점도 패배의 원인으로 작용했습니다. 2차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은 반드시 승리해야 하며, 1골 차 승리로는 연장전 또는 승부차기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2골 차 이상의 승리가 필요합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부상자 및 전력 상황

경기를 앞두고 바이에른 뮌헨 선수단에 부상자가 속출했습니다. 한편, 김민재 선수는 아킬레스 부상을 달고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팀의 핵심인 무시알라 및 김민재 선수의 수비 파트너인 우파메카노 역시 부상으로 인해 팀 전력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2차전 준비

바이에른 뮌헨은 오는 4월 17일 인테르 밀란 홈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1차전 패배를 극복하고 4강 진출을 확정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와 전략이 필요합니다.

반응형